라이트러리 - 가벼운 도서관

litrary.egloos.com

포토로그


트위터 위젯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 6.5권 감상 라이트노벨 감상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 6.5
글 : 이노우에 켄지
일러스트 : 하가 유이
번역 : 김애란
레이블 : NT노벨

으응? 6권 감상을 안 썼네요. 뭐 어때요.

6.5권입니다. 히데요시 자매...가 아니라 키노시타 남매 이야기. 여장 이야기. 쇼우코와 유우지의 어린시절 이야기입니다. 작가 여장 존나 좋아하네요. 다음 작품은 아마 여장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쨌거나 평이하게 재밌습니다. 그냥 바시소라는 느낌입니다. 다만 정신없이 웃을 정도의 개그는 없었네요. 전체적으로... 가 아니라 중간의 바다 이야기 때문에 서비스하는 단편 모음이 된 것 같네요.

남매 이야기 : 키노시타 남매 이야기입니다. 이런. 히데요시 자매가 아니었던가. 어쨌든 남매이야기입니다. 여자라서 인기가 없는 유우코 얘기입니다. 이번 권에서 과연 인기를 좀 올릴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근데 6.5권 자체가 여장 얘기에 혼을 잔뜩 부어서 쓴 것 같은데요. 이 얘기 공기될듯. 그건 그렇고 A반도 바보고 F반도 바보면 결국 후미즈키학원엔 바보밖에 없다는 얘기가 되는데... 아니 설마...

여장 이야기 : 바다에 간다는 이야기입니다. 쿠도 아이코까지 나오는 사실상 올스타입니다. 쿠도 오랜만에 보는듯? 물론 비중은 무츠리니보다도 낮습니다. 아... 그러고보니 이번편 무츠리니 비중 높네요.
전편은 바다 얘기고 후편은 축제 얘기입니다. 서비스, 서비스!
그래서 바다 얘기는 수영복 얘기가 잔뜩 나오고 축제 얘기는 유카타 얘기가 잔뜩 나오고 심사원인지 스폰서 얘기가 잔뜩 나옵니다. 주로 스폰서로 웃기기 위해 노력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유우지로 웃기려고 노력했던가. 이건 뭐하는 소설이지.

쇼우코와 유우지의 어린시절 이야기 : 건방진 초딩새끼가 나옵니다. 쇼우코는 그때부터 귀여웠습니다. 끝.

좀 길게 써보려고 노력해봤는데 여전히 짧네여. GG.

덧글

  • 리셋⁴ 2010/05/16 23:24 #

    똑같이 생겼는데도 불구하고 여자라고 천시받는 유우코쨔응...의 위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레알.
  • 제렘 2010/05/17 00:32 #

    유우코 귀여워요 유우코.

    이러다가 미나미에서 갈아탈거같아... 아 근데 미나미도 너무 긔엽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전격문고moclock